[DA:신곡] 윤지성, ‘지성이면 감성’ 이름값하는 일기장 ‘너의 페이지’

입력 2019-04-25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윤지성, ‘지성이면 감성’ 이름값하는 일기장 ‘너의 페이지’

가수 윤지성이 오늘(25일) 저녁 6시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공개했다.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지난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 발표한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일기장 같은 앨범이다. 윤지성 본인의 오롯한 일상을 팬들과 나누고자 만들어졌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우리의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너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미디움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과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윤지성이 직접 출연을 해 '지성이면 감성'이라는 별명에 맞게 노래에 몰입도를 더하는 연기를 보여줬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달콤하게 풀어낸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동화 같은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과 발라드가 합쳐진 '기적'이 담겨 있다.

윤지성은 오는 5월 14일 입대 전, 5월 4일~5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