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 측 “‘쇼미더머니8’ 참가, 데뷔 앞서 래퍼 매력 선보일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4-26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진영 측 “‘쇼미더머니8’ 참가, 데뷔 앞서 래퍼 매력 선보일 것” [공식입장 전문]

신인 그룹 디원스 멤버 우진영이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다.

소속사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우진영이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전했다.

우진영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JTBC '믹스나인'을 거쳐 오는 여름, 디원스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속사는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쇼미더머니8’는 오는 5월 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2019년 여름 방송된다.


[다음은 우진영 측 입장]

안녕하세요. 디원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금일 보도된 디원스 멤버 우진영의 Mnet ‘쇼미더머니8’ 출연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보도대로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습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