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안소미♥서태훈, 흥 폭발 러브스토리…달달하고 애절하고

입력 2019-04-26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소미와 서태훈이 헤어질 위기(?)에 처한다.

2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트로트라마’에서는 모두가 반대하는 사랑에 빠진 안소미와 서태훈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트로트라마’는 트로트와 드라마를 접목시킨 신개념 퍼포먼스 개그로 개콘을 대표하는 음악 개그이다. 매주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와 흥이 넘치는 트로트를 절묘하게 엮어내며 안방 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안소미와 서태훈이 가족들 몰래 만나며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지만 부잣집 딸인 안소미와 가난한 집안의 아들 서태훈의 만남은 안소미의 엄마 장하나에게 들키게 되는 위기를 맞이하며 막장극의 전개를 보여줘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제로 미국 유학을 가게된 안소미를 잡기 위해 공항으로 달려간 서태훈의 앞에 의외의 인물(?)이 등장해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장에서는 안소미와 서태훈 커플이 알콩달콩한 닭살 행각과 달달한 트로트를 부르며 핑크빛 기운을 뿜어내 관객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두 사람의 애정행각 도중 서태훈이 밧줄로 꽁꽁 묶이는 상황이 펼쳐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안소미와 서태훈의 사랑이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지 이번 주 2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