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서 ‘갤럭시S9’ 팬 파티

입력 2018-03-1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갤럭시 제품 팬들이 지난 16일과 17일 서울 성수동 문화공간 어반 소스에서 열린 ‘갤럭시 팬 파티’에서 공연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제품 활용 프로그램, 라이브 공연
2주간 전국 주요 도시 개최 예정

삼성전자는 ‘갤럭시S9’과 ‘갤럭시S9플러스’ 국내 출시를 기념해 16일과 17일 서울 성수동 소재 문화 공간 어반 소스에서 ‘갤럭시 팬 파티 in 서울’ 행사를 열었다.

‘갤럭시 팬 파티 in 서울’은 팬들과 함께 사용 문화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축제로 6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제품의 새 기능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자 딩고의 우상범 대표는 새로운 카메라와 증강현실(AR) 이모지 기능으로 만들어 갈 모바일 콘텐츠 시대를 제시했다. 파워 유튜버 ‘가전주부’ 최서영씨는 AR 이모지와 빅스비 비전의 번역 기능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커뮤니케이터가 되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을 형상화한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의 퍼포먼스와 함께 10cm, 랄라스윗, 김태우의 라이브 공연도 이어졌다. 각 유명인들은 자신을 닮은 AR 이모지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갤럭시 팬 파티는 서울에 이어 앞으로 광주(23일), 부산(24일), 대전(30일), 대구(31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삼성전자 소셜 채널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