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윤현민, 리얼 몸개그로 ‘4얼’ 후보 급부상

입력 2017-07-21 1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 혼자 산다’ 윤현민, 리얼 몸개그로 ‘4얼’ 후보 급부상

‘나 혼자 산다’ 윤현민이 리얼 몸개그로 ‘4얼’에 도전한다. 그는 무지개회원들과 떠난 ‘여름 나래 학교’에서 ‘계곡 슬랩스틱-철퍼덕 수상스키’를 시전, 하루종일 허당美를 방출해 빅웃음 메이커로 거듭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2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14회에서는 ‘여름 나래 학교’에서 대 방출된 허당 윤현민의 몸개그 대잔치가 공개된다.

21일 윤현민의 리얼 몸개그 3종 세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윤현민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독특한 포즈로 연신 넘어지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의 몸개그의 시작은 전남 무안의 한 계곡으로 무지개회원들과의 물놀이에서 의욕을 과다 분출한 나머지 크게 휘청거리면서 넘어져 회원들이 배꼽을 쥐고 웃게 했다.

특히 윤현민의 허당미는 수상스키를 타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그는 생애 처음으로 수상스키에 도전했는데, 1cm도 가지 못한 채 우스꽝스러운 포즈로 넘어지며 철퍼덕 퍼레이드를 이어갔다. 그는 연이은 실패에 정신이 혼미해져 물 위로 올라와서도 비틀거려 마지막까지 몸개그를 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윤현민은 ‘여름 나래 학교’가 열린 박나래 할머니 댁에서 이정 성대모사와 함께 잠들어있던 4차원 성격을 표출해 빅웃음 메이커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같은 윤현민의 허당 면모를 본 세 얼간이 얼장 이시언은 “얘 자격 있는데?”라며 세 얼간이 형제 증원을 진지하게 고민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4얼 후보로 급부상한 윤현민의 무한 몸개그와 숨겨왔던 그의 4차원 매력은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