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안형섭-이의웅 SBS ‘더쇼’ 스페셜 MC 발탁

입력 2017-07-21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2’ 안형섭-이의웅 SBS ‘더쇼’ 스페셜 MC 발탁

‘프로듀스 101 시즌 2(이하 프듀 2)’ 신드롬의 주인공 안형섭과 이의웅이 ‘더쇼’ 스페셜 MC로 나선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오는 29일 SBS MTV ‘더쇼’의 여름특집 2탄으로 진주에서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할 예정으로 이날 방송분은 오는 8월 1일 방송된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최근 엠넷 프듀 2에 출연해 방송 종료후에도 여전히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형섭은 첫 등장부터 넘치는 끼를 드러내며 ‘열정갑 픽미소년’으로 시청자들의 눈에 각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시간이 흐를수록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안형섭과 함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 이의웅은 귀여운 외모에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수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가는 물론 가요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안형섭, 이의웅 두 사람이 ‘더쇼’ 스페셜 MC로서 보여줄 풋풋하고 밝은 매력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쇼 MC 블락비 피오, 모모랜드 연우와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할 형섭, 의웅의 에너지 넘치고 센스 있는 진행을 만날 수 있는 오는 8월 1일(화) ‘더쇼’는 여름특집 2탄으로 문화의 도시 진주에서 P.O.P, iKON, KARD, SF9, VAV, 구구단, 김태우, 드림캐쳐, 라붐, 리얼걸 프로젝트, 마이틴, 보이스퍼, 스누퍼, 아스트로, 애플비, 크나큰, 터보의 역대급 무대로 화려하고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프듀 2 방송 종료 후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스페셜 MC 출연을 결정했다. 데뷔 전임에도 가수들과 함께 ‘더쇼’의 진행을 맡게 되어 기쁘고 아직 데뷔 일정을 밝힐수는 없지만 안형섭과 이의웅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좋은 모습으로 스페셜 MC를 넘어 음악 방송에 서는 그날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 funE, SBS Plu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