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PD “이종석, 기대치를 뛰어넘은 배우”

입력 2017-09-22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잠사’ PD “이종석, 기대치를 뛰어넘은 배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충환 PD가 이종석의 자세를 극찬했다.

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고성희, 정해인이 참석했다.

이날 가장 먼저 오충환 PD는 “선택을 할 때 다른 선택을 하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드라마다. 드라마를 보면 마치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거다.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기대치가 어느 정도인지를 모르겠지만, 1년 간 열심히 준비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드라마가 됐다고 자부하고 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그는 “올해 초에 뵙고, 아직까지 작업을 같이 하고 있다. 꽤 오랜 기간 배우들을 만나면서 내가 가진 생각이나 기대감이 많이 충족됐다. 이종석은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배우였다. 드라마에 대한 이해도가 좋다. 현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다. 청춘스타, 소년미 있는 배우였다고 생각했는데, 현장에서의 이종석은 프로였다. 2주 뒤에 찍는 신이 있었는데, 미리 대사를 숙지하고 호흡을 만들더라. 기대치를 뛰어넘는 배우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당잠사’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