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프로듀스48’, ‘내꺼야’ 최초 공개 (종합)

입력 2018-05-10 1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프로듀스48’, ‘내꺼야’ 최초 공개 (종합)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세번째 시리즈 ‘프로듀스48’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단체곡 ‘내꺼야’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10일 생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570회에서는 한일 합작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의 단체곡 ‘내꺼야’ 무대가 그려졌다.

‘프로듀스48’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는 “새롭게 국민 프로듀서 대표가 된 이승기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면서 “‘열일’할 준비 되셨나요? 96명의 소녀들을 만나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96명의 연습생들은 분홍색 교복 스타일 의상을 입고 단체곡 ‘내꺼야’를 열창했다.


메인 센터는 AKB48 소속 미야와키 사쿠라였으며 2절에 등장한 또 다른 센터는 애프터스쿨 가은이었다. 수십명에 달하는 연습생들을 고르게 포착하려고 공들인 흔적이 보였으나 미야와키 사쿠라가 압도적으로 많은 분량을 차지했다.

시즌1의 ‘픽미’와 시즌2의 ‘나야나’를 잇는 시즌3의 ‘내꺼야’는 시즌2의 경연곡 ‘네버’와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을 만든 작곡팀 중 ‘플로우블로우’가 작곡을 맡은 곡이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내꺼야’는 한일 합작 프로젝트 곡답게 한국어와 일본어로 구성됐다. 특히 ‘픽미’와 ‘나야나’가 들어간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었다.


‘프로듀스48’과 더불어 용준형의 신곡 ‘무슨 말이 필요해’와 틴탑의 ‘서울밤’, 드림캐쳐의 ‘유앤아이’ 그리고 크로스진의 ‘달랑말랑’ 컴백 무대도 그려졌다. 여기에 여자친구, 러블리즈, 오마이걸반하나, 임팩트, 아이즈, 더보이즈, 형섭X의웅, 유미, 벤 등 대세 아티스트들도 출격했다.

‘오늘의 노래 주간 차트’ 코너에는 지난주 몬스타엑스 셔누의 플레이리스트에 이어 이번주 아스트로 문빈과 은우의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됐다. 두 사람이 추천하는 노래는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였으며 ‘오늘의 노래 주간 차트’ 1위는 장덕철의 ‘그날처럼’이었다.

한편, 이날 여자친구의 ‘밤’과 위너의 ‘에브리데이’ 중 1위는 여자친구가 차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