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강다니엘 “혼자 소고기 50만 원 어치…” 국민센터 먹방길 가즈아!

입력 2018-04-18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강다니엘 “혼자 소고기 50만 원 어치…” 국민센터 먹방길 가즈아!

워너원 강다니엘이 대식가임을 인증했다.

오늘(18일) 공개된 KBS2TV ‘해피투게더3’ 예고편에는 ‘마지막 1등 가수 토크 미방분’이 담겼다.

강다니엘은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세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다비치는 강다니엘과 뮤비 촬영 당시 있었던 일화를 전했다.

추운 날 고생하는 강다니엘을 응원하러 현장을 찾은 강민경과 이해리는 촬영이 끝난 후 강다니엘에게 소고기를 사주려고 했다고 말했다. 그런데 매니저가 “(다니엘이) 소고기, 진짜 많이 먹는다. 소는 키워도 다니엘은 못 키운다, 큰코다친다”고 말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출연진들이 얼마나 먹는지 궁금해하자 강다니엘은 “그때그때 다른데, 계산할 때 보면 저도 놀래요. 50만 원 씩 빠져나가고…저 혼자 먹어도”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고기 강단이’라는 자막이 또 한 번 웃음을 주기도 했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6월 1일~3일까지 열리는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는 ‘Wanna One World Tour,ONE : THE WORLD>(워너원 월드 투어 <원: 더 월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17일 오후 8시 서울 공연 티켓 총 6만석 오픈됐고, 예매 10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역대급 피켓팅 전쟁’을 연출했다.

사진|‘해피투게더3’ 예고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