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커피프렌즈’ 유노윤호, 오늘(25일) 알바생 합류…열정 쏟아낸다

입력 2019-01-25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커피프렌즈’ 유노윤호, 오늘(25일) 알바생 합류…열정 쏟아낸다

가수 유노윤호가 오늘(25일, 금) 밤 9시 10분에 방송하는 tvN '커피 프렌즈'에 새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젝트는 절친한 두 사람이 지난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동명의 기부 행사 '커피 프렌즈'에서 시작됐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손님들의 즐거운 기부를 이끌어내기 위한 신메뉴가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늘(25일, 금) 방송하는 '커피 프렌즈' 4회에서는 유노윤호의 합류가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손호준의 절친으로 지난해 유연석, 손호준의 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한 바 있는 유노윤호는 이번에도 두 사람을 도우기 위해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하는 것.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싱크대로 향한 유노윤호는 파이팅을 외치며 설거지에 돌입한다. "열심히 해서 꼭 밖에 나가 소통하겠어"라며 열정을 불태우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실제로 지난 4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손호준은 유노윤호에 대해 "본인이 뭔가를 기획해서 왔다.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더욱 궁금증이 집중된다. '열정만수르' 유노윤호가 '커피 프렌즈'에서 보여줄 활약은 오늘(25일, 금)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tvN '커피 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