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음원차트 점령…대세 입증

입력 2015-10-12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집으로 가는 길’로 컴백한 그룹 비투비가 5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12일 자정 공개된 비투비 미니 7집음반 'I Mean'의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공개 이후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등 주요 5개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같은 날 오전 8시에도 '집으로 가는 길'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1위, 지니, 벅스 2위, 멜론 3위 등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더불어 'I Mean'의 수록곡들 역시 모두가 차트 상위권 내 진입해 한층 폭 넓어진 비투비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집으로 가는 길'은 실패와 좌절에도 꿈을 놓지 말자는 희망 메시지가 담긴 비투비의 힐링 넘버로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투비의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의 뮤직드라마로 제작된 이번 뮤비는 고교 복싱 챔피언을 꿈꾸는 정일훈과 그의 친구 임현식, 이창섭 3인방을 중심으로 10대들의 우정과 가족애를 그려냈다.

한편 비투비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미니 7집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의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