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스포츠선수 후원 프로젝트 기념 프로모션

입력 2015-10-12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럴 ‘Cheering your sweat’ 3번째 주인공 정진영 요가 트레이너 선정
-주인공 공개 기념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www.getbarrel.com)
이 ‘Cheering your sweat’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인공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Cheering your sweat’는 배럴이 스포츠 활성화와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열정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을 발굴해 후원하고 응원하는 프로젝트다.

배럴은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최고의 여성 크로스피터인 임수정 코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정새다솜 클라이밍 코치를 선정,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을 담은 모습을 고화질의 아름다운 영상으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배럴은 세 번째 주인공으로 정진영 요가 트레이너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해 10월 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heering your sweat’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배럴은 10명을 추첨해 배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발표는 15일 배럴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럴 관계자는 “비인기 종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선수들을 다양한 채널을 적극 활용해 알리고자 한다”며 “배럴은 앞으로도 땀과 열정을 다하고 있는 선수들을 다각적으로 적극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heering your sweat’ 프로젝트 영상은 배럴 공식 홈페이지(www.getbarrel.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etbarrelcom/), 블로그(blog.naver.com/socal_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