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흰티+청바지 청량감↑…5색 콘서트 콘셉트컷 공개

입력 2019-07-02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틴탑, 흰티+청바지 청량감↑…5색 콘서트 콘셉트컷 공개

그룹 틴탑이 콘서트 개인 컨셉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일 틴탑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콘서트 ‘TEEN TOP PARTY TO.N9NE(틴탑 파티 투나인)’ 개인 컨셉포토가 공개됐다.

사진에는 흰 티와 청바지를 착용해 청량감을 더한 틴탑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또한,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의 개인 컨셉포토가 5인 5색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캡과 니엘은 윙크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정면을 지그시 바라보는 천지와 리키, 창조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특히, 틴탑 멤버들 주변에 놓인 나무들이 멤버들과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미모를 더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지난달 4일 새 앨범 ‘DEAR. N9NE(디어나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Run Away(런 어웨이)’로 활동을 펼친 틴탑은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DEAE. N9NE’ 활동을 무사히 마친 틴탑이 오는 13, 14일 양일간 데뷔 9주년 단독 콘서트 ‘TEEN TOP PARTY TO.N9N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을 알린 가운데 파티 컨셉의 콘서트를 예고한 틴탑이 선사할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사진 제공 = TOP Media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