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람스 시술 시연 국제학술세미나 진행

입력 2023-10-15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관심 높은 ‘이중턱 람스의 실제’란 주제 진행
-인도네시아 현지 의료진 영상 연결 람스시술 시연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365mc병원은 5일 ‘이중턱 람스의 실제’란 주제로 국제학술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람스 시술 프로그램 중 최근 관심이 높은 ‘이중턱 람스’ 시술 방법에 대한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국내 비만치료 전문가들이 현장에 참석한 가운데 인도네시아 현지 의료진을 생중계로 연결해 람스 시술을 시연(라이브 서저리)하고 중계하면서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세미나는 365mc인도네시아점 그웬디 아니코 대표원장을 비롯해 인도네시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만치료 의료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날 시연을 한 서울365mc람스 스페셜센터 하준형 원장은 “최근 얼굴 지방흡입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보통 얼굴 살로 고민하는 사람은 선천적으로 얼굴에 지방이 많은 사람과 노화로 인해 살이 찐 경우인데 노화의 경우 지방세포가 힘을 잃고 처지는 것을 시작으로 주름,피부처짐 등의 현상이 발생해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365mc는 현재 서울, 부산, 대전, 인천, 대구 등 지방흡입 특화 병원을 포함, 국내 20여 개 지점과 해외지점인 인도네시아점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