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야노시호 집공개…‘마리텔 V2’서 '알로하 하우스' 최초 공개

입력 2019-05-23 10:27:00
프린트

[DA:클립] 야노시호 집공개…‘마리텔 V2’서 '알로하 하우스' 최초 공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긍정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톱 모델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과 등장해 하와이에 있는 보금자리인 ‘알로하 하우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요가와 통역, 아이 돌보미까지 '1인 다역'으로 활약할 우지석의 두 번째 '극한 직업'이 시작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4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이 함께 하와이에 있는 보금자리에서 홈 트레이닝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마리텔 V2'는 저택 밖 다양한 장소에서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무한 긍정의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야노시호가 ‘국민 귀요미’ 추사랑과 함께 등장하는 가운데, 해외 축구와 K리그를 모두 섭렵한 ‘축구 할머니’ 강부자, 트로트 여신 송가인,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흥미로운 콘텐츠 방송들로 금요일 밤을 가득 채워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야노시호는 "여기 우리 집 이예요~"라고 밝게 인사하며 하와이에 있는 보금자리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국민 귀요미’ 딸 추사랑과 함께 가사일을 하며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요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노시호와 추사랑은 방송 화면 밖에 자리 잡고 있는 '요가 통역사' 우지석도 합류시켜 의자를 이용한 요가 방법을 소개한다. 이들은 의자를 이용한 요가 도중 매우 황당한 상황을 맞닥뜨리게 됐다고. 이어 추사랑이 양손으로 입을 막고 깜놀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시선 끝에 우지석 통역사가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야노시호는 간단한 홈트레이닝 수업을 끝내고 하와이안 음식을 만들기 위해 잠시 부엌으로 이동한다. 결국 거실에는 추사랑과 우지석 통역사만 남게 됐는데, 두 사람이 '명절에 만 만나는 삼촌과 조카'같이 어색해 하는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우지석 통역사의 여유는 야노시호와 추사랑의 집에 도착하기 전 모르모트 PD, 도우 PD와 함께 만끽한 오픈카 드라이브가 마지막이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란한 셔츠를 입은 모르모트PD와 도우FD가 한껏 신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해 폭소를 자아낸다.

'마리텔 V2'에서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 주 마리텔 저택에서 벗어나 더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의 방송들이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생방송을 통해 모은 기부금 3700만 원을 여러 곳에 필요한 부분에 사용되었다고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