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고두심, ‘위대한 수제자’로 첫 예능 MC 도전[공식]

입력 2019-06-12 16:09:00
프린트

‘국민배우’ 고두심, ‘위대한 수제자’로 첫 예능 MC 도전[공식]

12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위대한 수제자’에 국민배우 고두심이 고정 MC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더욱 감칠맛 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위대한 수제자’는 대한민국 탑 셰프들의 초심 회복 프로젝트라는 모토를 내세운다. 이에걸맞게 양식, 일식, 중식 등 각 분야 정점을 찍은 내로라 하는 톱 셰프들이 출연한다. 이들 셰프들이 초심으로 돌아가 전국 재야 고수들의 수제자가 되어 한식 만들기에 도전하는 것.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 그의 아들 이홍운 셰프, 일식 전문가인 정호영 셰프와 김소봉 셰프, 디저트 전문 박준우 셰프 등이 출연한다.

특히 예능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국민배우 고두심이 MC로 출연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자연과 어울린 미식 천국 제주도 출신답게 음식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한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과 과거 요리 프로그램 진행 실력을 오래간만에 뽐낼 예정이다.

떨리는 마음으로 첫 녹화에 임했다는 고두심은 셰프들의 초심회복 도전기를 보면서 “나 데뷔 때는 대선배들 앞에서 (너무 떨리고 긴장을 해) 대사 한 줄, 입도 벙끗 못하다 화장실 가서 펑펑 한참을 울고 나왔다”며 자신의 데뷔 초 당시를 회상하기도 한다.

또한 셰프들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지켜보던 고두심은 “나도 먹방 ASMR 잘 할 수 있는데” 라며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멘트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가는 등 성공적인 MC 데뷔식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음식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풍성한 맛 표현으로 소문난 먹방계의 과식가 김준현도 고두심과 MC로 함께 할 예정으로 아직 어디서도 본적 없던 두 사람의 케미가 특별하고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리라 예상된다.

연기경력 48년의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이자 ‘국민 엄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두심의 첫 예능 MC 도전기는 6월 12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위대한 수제자’에서 방송된다.

채널A ‘위대한 수제자’는 국내 최고 셰프들이 초심으로 돌아가 전국에 숨겨진 재야 음식 명인으로부터 요리비법을 전수받고 팝업스토어 ‘수제자 식당’에서 완판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MC에 고두심, 김준현 등 출연.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