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활약…‘반전 입담+매력’ 기대

입력 2019-10-09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율,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활약…‘반전 입담+매력’ 기대

배우 권율이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9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권율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권율은 지난 해 5월 라디오스타 ‘사람이 좋다’ 특집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유쾌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과 ‘가로채널’을 통해 각종 게임에 능숙한 모습부터 성대모사와 코믹 댄스까지 반전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권율은 위트 있는 진행과 전달력 높은 목소리로 다양한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MC를 맡아오며 진행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훈훈한 외모와 유쾌한 입담, 그에 반전되는 예능감을 뽐낸 권율이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어떤 진행 호흡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스트로 정형돈, 데프콘, 김연경, 오세근이 함께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평소 각종 스포츠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 권율이 게스트들과 어떤 케미를 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권율은 SBS 월화드라마 ‘해치’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박문수 역으로 코믹과 진지함, 유쾌함과 묵직함을 오가는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더했다.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에서 역대급 살인마 방제수의 악랄함을 압도적인 연기로 완성하며 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한편, 권율이 스페셜 MC로 활약하는 ‘라디오스타’ 638회는 ‪오늘 밤 11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