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이번엔청순한사진공개

입력 2009-07-06 15:46: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아라.

화제의 신인 그룹 티아라가 새로운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했다.

3일 처음으로 멤버를 공개한 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티아라는 6일에는 민낯에 가까운 청순한 모습을 공개했다.

3일 공개한 첫 이미지에서는 여섯 명의 멤버가 모두 똑같은 금발 웨이브 가발을 착용해 마치 한 사람 같은 느낌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6일 공개 이미지에는 이른바 ‘생얼’에 가까운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으로 티아라 여섯 멤버의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을 담고 있다.

티아라 측은 7일 데뷔 무대에서 보여줄 컨셉트가 담긴 공식 프로필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식 프로필은 3일과 6일 공개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이미지의 도발적이고 강렬한 메이크업과 의상이 포인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티아라는 엠넷미디어에서 3년간 야심 차게 준비해 온 여성 그룹이다. 멤버 중 지연은 이미 씨야, 다비치와 함께 디지털 싱글 ‘여성시대’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8월부터 방영될 MBC 납량특집 미니시리즈 ‘혼’에 캐스팅돼 한창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멤버 은정, 효민, 지연에 보람과 큐리, 소연 등 3명의 멤버가 추가 영입돼 현재 6인조로 멤버를 확정한 상태다.

티아라는 7월 중 데뷔곡을 공개하고 8월부터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