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힘쎈여자 도봉순’ 시청률 10% 돌파 기념 인증샷 ‘러블리’

입력 2017-03-21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이 시청률 10% 돌파를 맞이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21일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 역을 열연 중인 박보영의 촬영장 틈새 인증샷을 전했다.

사진 속 박보영은 드라마에 등장했던 다양한 의상들을 입고 촬영장 곳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상큼한 단발머리에 물광 피부, 깜찍한 표정까지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과거 회상신에 등장했던 봉순이의 여고생 시절 단발이 색다른 매력을 풍기기도 한다. 촬영 중 차 안, 대기실 앞에서는 물론 소중한 대본을 들고 인증샷까지 남기면서 작품을 향한 박보영 그녀의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보영 배우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이상의 큰 성원에 매우 감사드리고 있다"며 "이제 후반부에 들어섰고 촬영 스케줄이 점점 빡빡해지고 있지만 드라마와 봉순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응원에 힘을 내 열심히 찍고 있다. 앞으로 더더욱 봉순이의 활약이 본격화될 예정이니 끝까지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지난 18일 방송된 8회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10.3%, 전국 기준 9.6%를 기록하며 흥행요정 박보영의 저력을 확인하게 만들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피데스스파티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