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수홍 父 “내가 왁싱 원조”…비밀 고백

입력 2017-03-24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박수홍 父 “내가 왁싱 원조”…비밀 고백

‘미운오리새끼’ 박수홍의 아버지가 왁싱에 대해 감춰둔 비밀을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늘(24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에는 박수홍이 아버지와 함께 미용실을 찾아간다. 두 사람은 헤어디자이너와 함께 장안의 화제됐던 ‘왁싱’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다. 하지만 토크 도중 아버지는 박수홍에게 “내가 원조야”라며 과거의 비밀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박수홍과 아버지는 닭백숙을 먹었다. 이 장면에서도 아버지는 야성적인 남성미를 뽐냈다. 하정우의 ‘먹방’을 능가하는 일명, ‘백숙뼈방’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특히 이날 박수홍의 어머니는 박수홍이 아버지가 화면에 나오자 “저 양반이 화면에 나오는 게 정말 싫다.”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영상이 방송되는 내내 “정말 왜 저럴까?”라며 본인의 유행어를 계속 반복하는 모습으로 또다른 웃음을 이끌어 냈다.

한편 박수홍의 어머니는 ‘박수홍 부자가 과거 어머니의 심기를 거스르는 사고를 쳤다’고 공개하며 포복절도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얼굴도 행동도 똑같이 닮은 박수홍 부자의 환상의 케미와 박수홍 아버지의 깜짝 놀랄만한 과거는 오는 24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