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은 “인기 강사가 아닌 학습관리”

입력 2018-02-22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타강사, 스타강사 등 9급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수험 시작과 더불어 인기 강사를 함께 떠올리게 된다.

그러나 에듀윌이 지난해 노량진 수험생 332명과 공무원 합격생 22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공무원 초시생과 합격생들의 의견이 확연히 대조됨을 알 수 있었다.

초시생들은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요소로 스타강사와 브랜드 인지도를 들었지만 합격자들은 그렇지 생각하지 않았다. 91%의 공무원 합격생들은 자기 자신과의 싸움과 절대적 학습량이 합격을 결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손쉽게 학습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독한 에듀윌 2.0’은 에듀윌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는 독한 계획, 독한 관리, 독한 수강, 독한 경쟁 등으로 구성돼 24시간 학습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6000여 명의 수험생들이 경쟁구도를 형성하며 독하게 공부해 온 ‘독한 에듀윌’은 82%에 달하는 수험생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실제로 ‘독한 에듀윌’을 7개월 이용한 수험생의 모의고사 점수를 비교 분석한 결과 평균 22점, 총점 110점이 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에듀윌은 모바일을 통해서도 독한 학습관리가 가능하도록 ‘독한 합격 앱’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많은 수험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독한 합격 앱은 강의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기능은 물론,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나만의 맞춤 강의실 설정, 체계적인 학습관리, 학습 전용 플레이어 등의 기능을 보유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