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고르는 팁 “직영 여부 확인”

입력 2018-05-24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랜차이즈 사업이 성행하며 전국에는 많은 직영점과 가맹점이 존재하게 됐다. 같은 매장이더라도 직영의 경우 철저한 관리 아래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일관성 있게 제공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한다. 한편 가맹점의 경우 관리자에 따라 다른 서비스 및 매장 차이가 크기 때문에 소비자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다.

하물며 음식점도 직영점과 가맹점의 차이가 있는데 인생 2막을 결정짓는 ‘공인중개사’ 학원의 차이는 어떻겠는가. 학원이 갑자기 문을 닫는다거나 교수진이 자꾸 바뀐다면 제대로 된 학습관리가 이뤄지지 않는 등 가맹 학원이 가진 문제점은 수험생들의 합격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철저하게 관리해 전국에 질 높은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직영 학원을 고집한다. 에듀윌은 전국에 공인중개사 직영 학원을 운영 중인 가운데, 우수한 교수진과 합격 맞춤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수강생들은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학습을 끝까지 완주할 수 있는 다각도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우수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은 물론이다.

에듀윌 학원은 전국 12개 지역에 위치해 있다. 전국 어디서나 수험생들이 가까운 곳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전국 곳곳에 직영학원 확대 오픈을 검토 중이다.

그 일환으로 작년 말에는 부산 해운대·대전·성남·안양 평촌·서울 종로에 직영 학원을 오픈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경기 일산과 광주 지역에 추가 개원을 앞두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