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허영생, 美친 라이브+독보적인 감성 “빛이 난다”

입력 2018-04-15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가요’ 허영생, 美친 라이브+독보적인 감성 “빛이 난다”



‘인기가요’ 허영생이 5년 만의 컴백에도 빛나는 존재감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허영생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를 열창했다.

이날 허영생은 강렬한 레드 셔츠와 블랙진으로 패션 센스를 뽐내며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꿀보이스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그루비한 댄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구가 멸망해도’의 아련한 분위기와 허영생의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과 눈빛이 한껏 조화를 이루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허영생의 싱글 앨범 ‘몽(夢); 날다’의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는 얼반(Urban) 장르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허영생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세상의 끝에서도 연인만을 사랑하겠다는 진정성 있는 고백을 담았다. 매드클라운이 직접 쓴 담담하지만 강한 랩 피처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허영생을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feat. KARD), 트와이스, EXO-CBX, 에릭남, 위너, EXID, 펜타곤, 오마이걸 반하나, 우주소녀, 업텐션, 사무엘, 브로맨스, 르씨엘, 하이틴 등이 출연했다.

사진|‘인기가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