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두 번째 솔로 앨범 16일 발매…메인 티저 공개 ‘아련’

입력 2017-05-12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수가 솔로 앨범 ‘inhale’의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16일 두 번째 솔로 앨범 ‘inhal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수가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메인 티저를 공개 했다.

쓸쓸함이 느껴지는 대지를 배경으로 한 티저 영상에는 어딘가를 향해 홀로 길을 떠나는 이수의 모습이 아련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지럽게 놓여진 소품들을 공허하게 바라보는 이수의 시선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몽환적이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영상 속에 이수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으며 솔로 앰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이수가 전곡 작사, 작곡 비롯해 곡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사진과 영상을 포함한 앨범의 모든 파트에 참여하는 등 본인만의 색깔을 녹여낸 앨범이 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325 E&C측은 “이수의 메인 티저가 공개 됐다.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수는 솔로앨범 ‘inhale’발매와 함께 이틀 뒤인 18일부터 6월 4일까지 ‘2017 이수 앨범 발매기념 소극장 콘서트‘inhale’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325 E&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