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발칙한 동거’ 최종 라인업 확정…핵폭탄급 동거의 서막 ‘관전포인트 셋’

입력 2017-06-09 0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 지상렬-오연아, 김희철-걸그룹 여자친구, 한은정-피오-이태환까지 최종 라인업과 본방사수를 불러 일으키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새롭게 동거를 시작하는 집주인-방주인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발칙한 동거’는 먼저 새 동거인들의 단체 사진을 통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는데, 개성 넘치는 케미를 폭발시키는 집주인과 방주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연인 사이를 방불케 하는 지상렬-오연아, 보기만해도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드는 한은정-피오-이태환,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김희철-여자친구의 모습은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지상렬-오연아, 김희철-여자친구, 한은정-피오-이태환까지 이들의 첫 동거 생활이 그려질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태우게 만드는 각 동거조합들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관전 포인트1. #썸앤쌈(?) 개그계 대표 ‘개(犬)아범’ 지상렬 X 카리스마 ‘신스틸러 여배우' 오연아!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지상렬-오연아의 조합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조합이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개그맨 지상렬과 드라마 '굿와이프', '시그널', '보이스', '피고인'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치며 대표 신스틸러로 자리잡은 오연아는 의외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지상렬은 개그계 대표 ‘개(犬)아범’으로 불리고 있으며, 오연아 또한 오랫동안 반려견과 함께 지내온 내로라하는 애견인이라는 점이다.

두 사람의 엉망진창 ‘개(犬)만남’을 방불케 했던 첫 만남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웃음 포인트다. 또한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을 가진 두 사람이 동거 생활을 이어가며 ‘썸인 듯, 쌈인 듯’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은 보는 이들에게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관전 포인트2. #예능신생아_위한_징한_브라더! ‘안방마님’ 한은정 X '비주얼 형제' 피오&이태환

‘발칙한 동거’의 ‘안방마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한은정이 아이돌 피오-신인 배우 이태환과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한은정과 피오는 이전 방송을 통해 서로에게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만나보고 싶다며 호감을 드러냈던 상황.

세 번째 동거를 시작하는 두 사람이 함께 했을 때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방주인으로 합류한 ‘예능신생아’ 신인배우 이태환은 예상 밖의 애교를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다른 방주인 피오와 막강 비주얼을 뽐내며 ‘징한 브라더 케미’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관전 포인트3. #예능치트키_출동! ‘우주대스타’ 김희철 X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대세 예능신과 예능돌이 만났다. 자칭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걸그룹 여자친구가 함께 동거를 시작한 것. 앞서 예고 영상에 공개됐던 예린 뿐만 아니라 소원, 은하, 유주, 신비, 엄지까지 멤버 6명 모두가 방주인으로 김희철의 집에 들어가게 된 것.

가수 선후배사이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김희철과 여자친구가 현실 동거 생활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MC, 고정 게스트 등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희철이 만만치 않은 방주인 여자친구를 만나 방송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면모들을 보여줄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지상렬-오연아, 김희철-여자친구, 한은정-피오-이태환까지 천차만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이들이 보여줄 신선하고 색다른 케미와 더욱 리얼하고 발칙한 동거 생활은 오늘(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발칙한 동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