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박스] ‘사자’ 개봉 첫 주 116만 관객 돌파…‘엑시트’와 쌍끌이 흥행

입력 2019-08-05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뜨거운 드라마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사자’가 8월 3~4일 개봉 주말 이틀간 43만 관객을 동원, 개봉 첫 주 116만 7576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렬한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사자’가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이어 개봉 첫 주 누적관객수 1,167,576명을 기록했다. 주말 이틀간 43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사자’는 ‘엑시트’와 함께 할리우드 영화의 강세를 꺾고 한국영화의 흥행 쌍끌이를 이끌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의 강렬한 연기 변신, 판타지적 볼거리가 더해진 파워풀한 액션, 압도적인 구마 장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사자’와 조정석, 윤아의 코믹 케미, 짠내나지만 유쾌한 폭소를 유발하는 재난 탈출 액션 ‘엑시트‘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올 여름 극장가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