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코스닥 상장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6-04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6월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쟉은 무채색 중심의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비비드한 컬러와 매 시즌 프랑스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독창적인 아트워크 등으로 젊은 골퍼들의 지지를 받으며 차별화에 성공했고, 그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6월 10일 코스닥에 입성한다.

이달 5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상장 기념 프로모션은 까스텔바쟉 전국 직영점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까스텔바쟉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및 기존 고객이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아트워크 프린팅이 돋보이는 아트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까스텔바쟉만의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과 블랙&화이트 기본 컬러 매치로 운동과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녀 트레이닝복 세트를 특별가인 9만9000원에 선보인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까스텔바쟉이 코스닥 상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유니크한 아트 감성과 행복한 에너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