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14일 홈경기 S석에서 조현우 200경기 기념 카드섹션 퍼포먼스

입력 2019-09-10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득찬 S석에서 ‘빛’나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대구FC는 조현우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해 14일(토)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포항 스틸러스와의 홈경기에서 대규모 카드섹션을 펼칠 계획이다.

대구는 팬들과 함께하는 퍼포먼스를 마련했다. 경기 전 조현우가 그라운드로 입장하는 순간 S석 스탠딩 존에서는 ‘빛’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카드섹션이 펼쳐진다. 카드섹션 좌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에서는 휴대폰 플래시로 '빛'을 만들어 퍼포먼스에 참여할 수 있다. 조현우도 팬들을 위해 친필 사인볼을 준비했다. 이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킥오프 직전 조현우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인볼 20개를 출전 선수들이 관중석으로 직접 차줄 예정이다.

경기를 4일 앞둔 10일(화) 현재 카드섹션이 펼쳐질 S석을 비롯해 W석, 테이블석이 조기 매진됐다. 티켓은 지난 7일(토) 오전 11시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약 2000장 가량 남아있다. 오는 포항 전 홈경기가 매진 될 경우, 이번 시즌 DGB대구은행파크 7번째 매진을 달성하게 된다.

이밖에도 포항 전 홈경기 티켓을 예매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2000명에게 조현우 티셔츠를 제공하는 등 대구는 이날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될 때까지 쉴 틈 없이 조현우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구FC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가 이벤트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