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발레리나 변신… ‘몰라보게 성숙한 여신 자태’

입력 2013-03-20 10:56: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연재 발레리나 변신’

손연재, 발레리나 변신… ‘몰라보게 성숙한 여신 자태’

‘체조요정’ 손연재가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손연재는 최근 휘센 에어컨 TV 광고 ‘바람의 노래’ 편을 통해 시원하고 가벼운 바람을 상징하는 발레 동작으로 성숙하고 아름다운 여인의 이미지를 어필했다.

공개된 영상 손연재는 갈색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백조를 연상시키는 하늘거리는 발레복을 입고 등장해 휘센 에어컨의 특징인 4D 바람을 가르며 머리 결을 흩날리는 모습과 함께 갸름해진 턱 선, 젖살이 빠진 얼굴 등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바람 사이를 가르며 발레 동작을 선보이거나 점프를 하는 장면은 한 마리의 백조를 연상시키기에 충분했고, 손연재는 자신 스스로 최근 공중파에서 본인의 우상이라고 밝힌 바가 있는 발레리나 강수진을 떠오르게 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또 이번 영상에서 세상에서 가장 기분 좋은 바람을 표정으로 나타내는 장면에서 손연재는 그간 CF 촬영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하,좌,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느끼는 표정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한다.

한편 손연재는 CF 속 특유의 매력과 뛰어난 성적에 힘입어 올해 초 LG 휘센 에어컨 모델로 재발탁 되며 4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등 ‘손연재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의 이름을 딴 에어컨 ‘손연재 스페셜G’까지 등장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사진제공|‘손연재 발레리나 변신’ LG전자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