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유승호.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 공개…유승호 다음 누구?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곡인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5일 정오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다.
특히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에는 국민 남동생 배우 유승호가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끈다. 유승호는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나얼의 뮤직비디오를 선택했다.
나얼이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히 추천했고, 유승호가 이를 받아들여 두 스타의 만남이 성사됐다고 전해진다.
나얼의 소속사 산타뮤직 관계자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며 뮤직비디오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던 곡들에 비해 대중친화적인 것이 특징이다.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이 히트곡 ‘바람기억’을 연상시키며 심플한 키보드반주에 가창력과 코러스만으로 꽉 찬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는 점에서 보컬 클래스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는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는 네 명의 멤버가 일정 간격을 두고 한곡씩 싱글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나얼 다음으로 싱글 프로젝트를 이어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가 누구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