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핫바디란 이런 것… 건강미 끝판왕!

입력 2015-05-26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탄탄한 몸매로 새로운 건강 미녀로 떠오르는 에프엑스 빅토리아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 코스모 보디를 통해 아디다스의 2015 S/S 클라이마칠 제품과 함께한 건강미 넘치는 화보와 자신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아디다스와 함께 한 코스모 보디는 시원한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과 브라와 팬츠의 올바른 피팅 가이드, 올 여름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한 비법이 담겨있다. 이번 화보에서 빅토리아가 착용한 아디다스 클라이마칠은 운동시 최적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맥시멈 쿨링 테크놀로지가 숨겨져 있어 인기 급상승 중이라고.

화보 촬영 시 빅토리아는 “역대 스포츠 웨어 촬영 중 가장 유연한 동작, 보정이 필요 없는 보디 라인을 선보인 셀렙”이는 평가를 들으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고. 그녀는 “평소 TV와 책을 보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 다리를 와이드 스트레칭하는 버릇이 있어요. 자기 전에는 꼭 다리를 벽에 기대고 혈액순환을 시키곤 하죠. 양치할 때는 다리를 뒤로 올리는 동작을 10~20회 반복하며 히프에 자극을 주고요.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 복부 운동도 빼놓지 않아요”라며 일상 속 꾸준한 자기관리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에프엑스 빅토리아와 아이다스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6월호 코스모 보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