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건, 세 번째 믹스테잎 ‘리로드’ MV 공개

입력 2016-04-15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스타쉽엑스

사진제공=스타쉽엑스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 샵건(#GUN)이 세 번째 믹스테잎 'RELOAD(리로드)'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샵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스타쉽 영라인 래퍼 믹스테잎 릴레이의 두 번째 주자! 스타쉽 엑스의 기대주 샵건(# GUN)의 세번째 믹스테잎 'RELOAD(리로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라는 글이 게재됐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RELOAD(리로드)' 뮤직비디오다. 뮤직비디오는 어두운 조명과 미니멀한 색감을 바탕으로 서브컬쳐스러운 감각적 영상미를 담아냈다. 트랩 비트가 강렬하게 귀를 사로잡는 'RELOAD(리로드)'는 프로듀서 GUMP의 곡으로 제목처럼 자신을 재 장전하여 방아쇠를 당기겠다는 의지를 표현한다. 앞서 샵건은 '94'와 '난 뭐'를 사운드클라우드에 올리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영라인 래퍼들의 믹스테잎 프로젝트를 개시하며 힙합씬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4월 말 또 다른 영라인 래퍼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한다. 이번 믹스테잎에는 국내 최정상의 힙합 프로듀서가 참여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 우주소녀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 레이블인 스타쉽 엑스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에 이어 최근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를 영입했다. 스타쉽엑스는 매드클라운과 소유의 첫 프로젝트인 "착해빠졌어", 정기고와 소유의 "썸", 정기고와 빈지노의 "너를 원해",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틈", 소유와 권정열의 '어깨', 유승우와 우효의 '선' 까지 연이어 흥행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