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발라드’ 샤이니, 5집 앨범 ‘1 and 1’ 전곡 공개

입력 2016-11-10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POP 리더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원 앤드 원)으로 돌아온다.

샤이니는 11월 15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지난 10월 발표되어 샤이니만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국내외 각종 음원∙음반 차트 및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규 5집 ‘1 of 1’(원 오브 원)에 이어 또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정규 5집에 발라드로 구성된 신곡 5곡과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담긴 CD가 추가된 2CD로 구성, 샤이니만의 풍성한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까지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샤이니는 금일(1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shinee.smtown.com)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리패키지 앨범 ‘1 and 1’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은 오는 15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