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고지역 고교와 소통의 장 갖고 용품 지원

입력 2016-11-25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구 용품 전달식 후, 임종택 단장 및 9개 고교 감독들과 기념 촬영

[동아닷컴]

프로야구 kt 위즈는 "25일 연고지역 고교 감독을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달 신임 단장으로 임명된 임종택 단장의 취임 인사와 연고지역 아마야구 활성화 및 유대 관계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유신고 이성렬 감독을 비롯해 장안고 이덕진 감독, 부천고 김민태 감독 등 수원, 경기 지역 9개 고교 감독이 참석해서 구단 직원들과 상견례를 갖고, 각 고교 팀들의 운영 현황 및 지역 야구 대회 개최, 향후 우수 선수 육성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구단은 야구 배트와 볼 등 약 5천만원 상당의 용품을 9개 고교에 지원했다.

임종택 kt 단장은 “선수 지도 및 육성을 위해 바쁘신 가운데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감독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kt 야구단이 팬들에게 사랑 받는 구단으로 성장하고, 지역 및 한국 아마추어 야구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유신고 이성렬 감독은 "kt 야구단과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많은 유망주를 발굴해 내고, 지역 야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kt 는 연말까지 연고지역 초등학교와 중학교 야구팀을 초청해서 간담회 및 용품 지원을 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t위즈 구단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