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동화’의 간절함…서영주X한보배 ‘동화’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8-10-16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 ‘동화’의 간절함…서영주X한보배 ‘동화’ 메인 예고편 공개

의붓 아버지의 어긋난 사랑으로부터 한 소녀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소년 ‘동화’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동화’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그루밍 성범죄’를 소재로 한 ‘동화’는 의붓 아버지의 성폭력에 힘없이 당하는 소녀 ‘은정’과 그녀를 지키기 위한 소년 ‘동화’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영화와 드라마, 최근 연극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고 있는 아역배우 출신 ‘한보배’와 ‘서영주’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소녀 ‘은정’ 역의 ‘한보배’와 소년 ‘동화’ 역의 ‘서영주’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메인 예고편은 은정에 향한 설렘부터 은정을 위한 간절함까지 동화의 다양한 감정과 모습을 담고 있다. 의붓 아버지로부터 성폭력을 당하는 은정의 비밀을 알고 결국 의붓 아버지를 찾아가 은정을 지키기 위해 미성년자인 자신의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하는 동화의 모습에서 애틋함과 간절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도와주고 싶었는데…”라는 동화의 대사는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운 여운을 남기며 영화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배우 ‘한보배’는 무책임한 어른들로부터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받고 마음의 문을 닫지만, 자신의 아픔을 진심으로 이해해주는 ‘동화’를 통해 조금씩 치유해 가는 ‘은정’ 역을 맡았으며, 배우 ‘서영주’는 의붓 아버지로부터 은정이 성폭력을 당한다는 사실을 알고 방황하지만 이내 자신의 위치에서 은정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맑고 순수한 소년 ‘동화’ 역을 맡았다.

인면수심 그루밍 성범죄로부터 지켜주려는 소년 ‘동화’의 간절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동화’는 10월 2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