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

입력 2019-06-27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파경 “이혼 절차 진행 중”

‘송송커플’로 불리던 배우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이혼 조정 중이다.

먼저 송중기는 27일 자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를 통해 송혜교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음을 밝혔다.

송중기는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에게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 나는 송혜교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하고, 앞으로 나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입장이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한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에게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한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이야기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7년 7월 5일 전격 결혼 발표를 하고 그해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만 2년의 결혼 생활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 다음은 송중기 송혜교 이혼 관련 송중기 법률대리인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송중기 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였습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송중기 씨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송중기 씨가 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송중기 송혜교 이혼 관련 송중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 이혼과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