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수현 결혼, 위워크 韓 대표 차민근과 12월 14일 웨딩마치

입력 2019-10-04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수현 결혼, 위워크 韓 대표 차민근과 12월 14일 웨딩마치

배우 수현이 결혼을 발표했다. 공개 열애 네 달만에 결혼 소식을 전한 것.

4일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수현 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현의 예비신랑은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 차민근 씨.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 8월 스포츠동아의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수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수현의 열애를 인정했다. 더불어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12월의 신부가 되어 인생의 제2막을 여는 수현. 그는 소속사가 밝힌 입장대로 배우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하반기 130억 규모의 대작 드라마 ‘키마이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키마이라’는 1984년 연쇄살인 사건인 '키메라 사건'의 발단이 된 폭발 사고가 2019년 비슷한 형태로 다시 일어나게 되자, 세 명의 주인공이 함께 진범인 '키메라'를 찾기 위해 두 사건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로 수현은 극 중 어린 시절 미국에 입양된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 유진 역을 맡는다.


<수현 결혼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항상 수현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금일 보도된 결혼에 대한 입장을 전하고자 합니다.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현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