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당당한우’ 등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입력 2022-08-26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선한 최고 품질의 고기 선물세트 100여 종 선보여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가 추석을 맞아 고기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한우 추석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투뿔(1++) 등급 한우 가운데서도 최상위 마블링지수(근내지방도 지수)를 자랑하는 넘버나인(No.9)의 등심과 채끝 각 500g씩 총 1kg로 구성된 ‘당당한우 선물세트’부터 마블링이 가장 많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6번, 7번, 8번 꽃갈비만 사용한 ‘LA갈비 선물세트’ 등 미트박스가 엄선한 최고 품질의 고기 선물세트 1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트박스는 고기 생산자와 식당, 정육점 등 소상공인 간 직거래를 돕는 국내 최대 축산물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로 유통 마진을 최대 30%까지 줄인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미트박스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받는 이의 주소를 알지 못해도 선물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사전주문 기획전을 통해 이번 추석 선물세트가 올해 설 선물세트 사전주문 대비 2배 이상 판매되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인정받았다”라며 “고기 선물세트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미트박스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들의 가격과 품질을 꼭 비교해보고,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 등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