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꽃보다 남자’ 촬영 현장 사진 공개…“화보집이 따로 없네”

입력 2009-01-21 10:11: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배우 김소은이 KBS 2TV ‘꽃보다 남자’ 뉴칼레도니아 촬영현장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프릴이 달린 의상을 입고 귀여운 숙녀의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하는 해맑고 순수한 숙녀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클로즈업에도 매끈하고 깨끗한 김소은의 실크 피부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은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자체 발광, 이기적인 눈부신 외모!’, ‘너무 사랑스러워!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김소은은 극 중 김범과의 러브라인으로 준표(이민호 분)-잔디(구혜선 분)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티격태격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는 가을(김소은 분)과 이정(김범 분)의 모습을 알콩달콩하게 그려가며 ‘완소 커플’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것.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은 지난 19, 20일에 방송된 드라마 5, 6회에서 더욱 유쾌하게 그려지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KBS ‘꽃보다 남자’에서 순수하고 발랄한 매력과 함께 김범과의 유쾌하고 풋풋한 러브라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소은은 KBS ‘천추태후’에서는 당차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걸 매력을 발휘, 극과 극 캐릭터로 안방극장으로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