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에프엑스설리귀여워”…이상형꼽아

입력 2009-09-10 10:27: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설리.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최근 솔로앨범을 내고 인기몰이 중인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자신의 이상형을 여성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설리로 꼽아 화제다.

지드래곤은 9일 SBS 라디오 ‘정선희의 러브FM ― 러브초대석’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설명하며 설리를 언급했다. 그는 정선희로부터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자 “요즘은 귀여운 분이 좋다”며 “에프엑스 중 설리가 귀엽더라”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이어 “(설리가) 무대 위에서 굉장히 귀여운 것 같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정선희가 ‘귀여운 후배로서 좋은 것 아니냐’며 이상형을 구체적으로 밝힌 것에 우려를 표하자 그는 “물론 후배로서 귀여운 것”이라며 분명히 말하기도 했다.

인터뷰에서 그는 “사랑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라는 정선희의 질문에 “다 퍼주는 것”이라고 답하는 등 내내 솔직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이 지목한 설리는 SBS 드라마 ‘서동요’에서 선화공주의 아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영화 ‘바보’, ‘가족사진’ 등에도 출연했다. 현재 중학교 3학년인 설리는 최근 신예 여성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로 참여해 디지털 싱글 ‘라차타’(LA chA TA)를 내놓는 등 큰 활약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용진 기자 aur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