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겨울연가’애니메이션이어이번엔게임팩

입력 2009-10-15 19:50: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용준.

식지 않는 ‘겨울연가’ 신드롬이 게임으로도 이어질까.

배용준이 애니메이션 ‘겨울연가’를 선보임과 아울러 세계적인 게임업체 닌텐도와 손잡고 ‘겨울연가 DS’를 내놓는다.

‘겨울연가 DS’는 닌텐도의 게임기인 DS에서 호환되는 게임팩. 배용준 측과 닌텐도는 최근 게임팩의 정식 출시 날짜를 12월17일로 잡고 예약 접수에 들어갔다. 한정판과 통상판으로 구분된 게임팩의 가격은 각각 7329엔(약 9만4700원)과 5229엔(6만7600원).

‘겨울연가 DS’는 원작인 드라마 ‘겨울연가’의 줄거리를 뼈대로 한 일종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미공개 영상을 포함한 60분 길이의 동영상은 물론, 드라마 주요 무대를 가상의 배용준과 함께 데이트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겨울연가 DS’는 9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돼 일본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배용준은 ‘겨울연가 DS’에 앞서 한글교육 프로그램인 ‘배용준과 배우는 한국어 DS’를 내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게임팩으로까지 진화한 ‘겨울연가’는 애니메이션으로 거듭나 17일부터 일본 상업 위성방송인 스카이퍼펙트TV(SKY perfect TV)와 엔터테인먼트 채널 DATV를 통해 일본 전역에 방영된다.

원작인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배용준과 최지우가 남녀 주인공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스포츠동아 허민녕 기자 justi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