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ogic’ 이효리, 티저영상 공개…3명의 이효리로 변신

입력 2010-03-29 12:50: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효리 티저영상 캡처.

이효리 티저영상 캡처.

‘섹시퀸’ 이효리의 4집 ‘에이치-로직(H-logic)’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9일 오전 엠넷닷컴과 네이버 뮤직에 공개된 이효리의 4집 티저영상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팝아트의 분위기를 닮은 30초 분량의 티저영상에서 이효리는 세 명의 이효리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몸에 피트되는 얼룩무늬 의상을 입은채로 섹시한 춤을 선보이는 이효리와 복고풍 콘셉트의 이효리, 금발 단발머리에 파란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있는 이효리까지 각기 다른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영상 말미에는 “누가 진짜 이효리냐?”는 물음을 던져 이효리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이효리의 이번 음반 타이틀인 ‘에이치-로직’은 이효리의 영어 이니셜 H에 ‘논리’를 뜻하는 ‘Logic’을 붙여 만든 합성어로 ‘이효리만의 논리로 앨범을 완성시켰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효리는 힙합을 기본 코드로 새로운 장르를 시도한 이번 음반의 완성도와 새로움을 위해 500곡 이상의 데모 곡을 받아 4집 수록곡을 엄선했다. 또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에까지 직접 참여하며 이번 음반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4월 1일 수록곡 1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뒤 4월 8일 앨범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조윤선 동아닷컴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