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손담비 등 9월 한류드림콘서트 출연

입력 2010-08-11 16:08: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담비(왼쪽)-2PM. 스포츠동아 DB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 경상북도 경주시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한국방문의해 기념 특별이벤트 ‘한류드림콘서트’가 9월12일 오후 6시30분 경북 경주 황성동 경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2010~2012 한국방문의해를 맞아 한류의 중추역할을 하고 있는 드라마, 패션, 음악 등의 콘텐츠를 활용해 내·외국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적 규모의 문화축제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류드림페스티벌은 방문의해 기간 동안 해외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목표로 마련된 7대 특별이벤트 가운데 그 첫 번째 행사로, 총 3일간의 페스티벌 기간 동안 선덕여왕퍼레이드, 술과 떡잔치, 공연·전시·체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한류스타와의 만남, 이영희 패션쇼 등 메인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며, 한류드림콘서트는 이번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이 행사는 슈퍼주니어 2PM 강타 2AM 투애니원 세븐 포미닛 비스트 손담비 카라 애프터스쿨, 미스에이, FT아일랜드 초신성 다비치 티아라 엠블랙 유키스 제국의아이들 시크릿 플라워 서인국 등 22개 팀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