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순위] 1. 계명대학교 2. 김용준 3. 장미인애 4. 황정음 5. 손보민 6. 주상욱 7. 방은희 8. 노정렬 9. 원광대학교 10. 전지윤… 왜 떴을까?

입력 2010-09-01 11:40: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순위는 누리꾼들의 관심사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의미있는 지표입니다. 그런데 순위에 올라있음에도, 왜 누리꾼들이 검색을 하고 있는지 이유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순위와 ‘왜 떴는지’ 그 이유를 정리해봤습니다.

1. 계명대학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라 수강신청기간이네요. 계명대학교 학생들이 그 시간대에 많은 검색을 하면서 1위에 올랐습니다.

2. 김용준
: 김용준의 트위터가 인기 폭발중입니다. 여자친구 황정음이 드라마에서 베드신을 펼치는 모습을 보면서 씁쓸해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트위터에 업데이트했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있는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3. 장미인애
: 탤런트 장미인애가 수위 높은 누드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장미인애의 이번 화보집은 5박6일 동안 필리핀 세부의 남태평양에서 극비리에 촬영했다고 합니다. 섹시한 장미인애의 사진을 보기 위해 현재 누리꾼들은 ‘광클’중입니다.

4. 황정음
: 2위에 올라 있는 김용준과 같은 이유입니다. 바늘 가는데 실 안 갈 수 없겠죠?

5. 손보민
: 손보민이란 이름이 낯설 것입니다. ‘홍대 계란녀’라는 검색어를 며칠 동안 많이 봤을 텐데 바로 ‘홍대 계란녀’의 이름이 손보민입니다.

6. 주상욱
: 주상욱이 검색어에 오른 것도 김용준-황정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상욱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열연중입니다. 극에서 황정음과 베드신 연기를 했는데 김용준의 트위터 사진이 이슈가 되면서 베드신 연기를 펼친 주상욱은 ‘나쁜남자’로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 방은희
: 7위를 차지한 탤런트 방은희는 웨딩사진 공개로 검색어 순위에 올라 있습니다. 방은희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 소속사 NH미디어 김남희 대표와 결혼을 앞두고 있고, 이날 웨딩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에 하는 결혼인 만큼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8. 노정렬
: 행정고시를 합격한 것으로 더 알려진 개그맨 노정렬도 순위에 올라 있습니다. 서울남부지검 제4형사부(부장검사 홍순보)가 개그맨 노정렬(39)이 한나라당 조전혁(50)의원을 모욕한 혐의로 지난 31일 불구속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9. 원광대학교
: 원광대학교도 계명대학교와 마찬가지로 수강신청 학생들이 몰리면서 순위에 올라와 있네요.

10. 전지윤
: 전지윤은 걸그룹 포미닛에서 랩을 맡고 있는 아이돌 스타입니다. 같은 그룹 멤버인 현아가 2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진을 한 장 올렸는데 짧은 단발이 트레이드마크인 전지윤이 가발을 쓰고 긴 머리로 변신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