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교통정보 받고, 고향길 안전운전!

입력 2010-09-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K텔레콤이 추석을 맞아 내놓은 ‘T-맵 네비게이션’을 모델들이 시연해보고 있다.

SK텔레콤, ‘노래방 책’ 등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마련


SK텔레콤이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추석 연휴 동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했으며,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해외로밍 요금제를 마련했다. 아울러 상품을 탈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용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제사상 차리기 방법과 지방쓰기 정보를 담은 ‘제사상 차리기’, GPS 방식으로 실시간 교통량을 분석한 교통정보와 초행길, 빠른길 등 최적의 경로를 실시간 지도로 제공하는 ‘T-맵 네비게이션’, 교통사고 발생시 현장처리부터 사고처리까지 단계별 방법을 제시하는 ‘긴급 교통사고 대처’, 최신 인기곡과 가사·가수·제목으로 곡목 검색이 가능한 ‘노래방 책’,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술안주 레시피를 제공하는 ‘올댓 국민 술안주’ 등 5가지다.

SK텔레콤은 또 지난 6개월간 로밍 이력이 전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밍쿠폰 3000원권을 증정하며, 유럽 주요 20개국에서 무료통화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출시했다.

아울러 추석 연휴(21∼23일) 기간 이벤트에 참여한 후 영상통화를 5분 이상 이용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 SK상품권 5만원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메시지 쿠폰을 구매하는 고객 1900명도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사진제공|SK텔레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