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서인영 참여한 신곡 공개

입력 2010-10-14 11:42: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포츠동아DB

 스포츠동아DB

20일 5집을 발표하는 가수 싸이가 서인영이 피처링한 신곡 ‘생큐’를 14일 공개했다.

11일 이재훈이 피처링한 ‘내 눈에는’을 공개,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여러 음원차트 10위권에 올려놓은 싸이는 이번 ‘생큐’ 발표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동아DB

 스포츠동아DB


일렉트로니카와 마이애미 비트를 절묘하게 합쳐놓은 ‘생큐’는 오랜 기간 만나온 연인이 서로에게 고마워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를 밝고 신나는 비트에 풀어낸 곡이다.

서인영은 자신의 히트곡 ‘신데렐라’를 통해 가수와 프로듀서로 인연을 맺은 싸이가 오랜 만에 앨범에 발표하는 만큼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

‘생큐’ 음원과 함께 싸이 측은 이날 정규 5집 ‘싸이파이브’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1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싸이 특유의 ‘록 댄스곡’인 타이틀곡 ‘라잇 나우’를 비롯해, 정엽이 참여한 ‘그래서 그랬어’, 군대에서 인연을 맺은 양동근과 함께 한 ‘서울의 밤거리’ 등이 수록됐다.

한편 싸이는 15일부터 3일간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성시경 콘서트에 전회 게스트로 참여하기로 했다.

성시경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며 싸이에게 여러 자문을 했고, 싸이는 성시경의 제대 선물로 모든 전회 게스트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싸이는 게스트 무대뿐만 아니라 합동무대도 벌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