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19일 스페셜앨범 발표

입력 2010-11-15 11:58: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정현. 스포츠동아DB

박정현. 스포츠동아DB

가수 박정현이 19일 스페셜 앨범 ‘커버 미 볼륨 원’을 발표한다.

박정현의 스페셜 앨범 ‘커버 미 볼륨 원’은 박정현의 1집부터 3집까지의 히트곡들을 골라 담은 앨범으로, ‘나의 하루’ ‘몽중인’ ‘P.S. 아이 러브 유’ ‘유 민 에브리싱’ 등이 담겨 있다.

앨범에는 박정현이 직접 쓴 곡 소개가 담겨 있으며, 드라마 ‘그저 바라만 보다가’ 주제가로 화제를 모았던 ‘그 바보’와 ‘그 바보’의 원곡이자 박정현의 일본 앨범 수록곡 ‘더 골드 위딘’이 보너스 트랙으로 담겨 있다.

박정현은 이번 앨범에서 특별히 ‘라이브의 여왕’으로 불리는 자신만의 특별한 공연 노하우를 담았다.

데뷔 초부터 다양한 콘서트를 벌여온 박정현은 라이브 공연에서 불렀던 편곡 그대로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

박정현은 음반 발표에 맞춰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음악전문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며, 12월에는 서인국과 함께 하는 ‘센티멘탈 시티’ 공연도 벌일 예정이다.

지난 1년간 미국 컬럼비아대학의 학생으로 돌아가 1년여의 휴식기를 가졌던 박정현은 5월 컬럼비아대학 졸업식에서 전체 졸업생 중 상위 15%에 해당하는 마그나 쿰 라우데를 수상하며 우수 학생이 가입하는 파이 베타 카파(Phi Beta Kappa)의 멤버로 뽑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