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광명 10경주, 이창희-김이남 선두경쟁 ④⑦복승 ④⑦⑥삼복승 공략

입력 2010-11-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체적으로 저·중배당 편성이 주를 이루고 있다. 고배당을 노리는 고객이라면 일요일로 미루고 토요 경주에서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이변 가능성이 있는 경주만 골라 소액으로 공략해야겠다.

창원은 1경주가 혼전, 4경주는 축에 후착 혼전이다. 광명선발은 3경주를 제외한 1, 2, 4, 5경주가 축에 나머지 착순을 찾는 혼전편성이라 주의가 요구된다.

광명우수는 6∼8경주가 다소 이변 가능성이 있어 주의해야 하며 9∼11경주는 입상후보 윤곽이 나타나 노려볼 경주이다. 광명특선은 축에 후착찾기 편성으로 과거 동반입상이 있었던 선수 위주로 경주권을 압축하는 것이 좋겠다.

● 광명9경주

초주선행이나 우수급 강자 ④김형모의 젖히기가 경주의 축으로 손색이 없을 듯하다. 후착찾기 편성으로 ④와 협공에 나설 수 있는 같은 영남권 ③이흥주의 추입, ⑤김창수의 선행이 대결에 나서겠다. 4-3.5 쌍승으로 노려볼 만하다.

● 광명10경주

초주선행을 맡고 있는 ④이창희가 경주운영이 뛰어난 입상후보. 이를 상대로 자력승부 능력을 보유한 ⑦김이남이 도전에 나서 선두경쟁이 치열하겠다. 마크에 능한 ⑥구상신이 호시탐탐 입상찬스를 노린다. 4-7 복승에 4-7-6 삼복승을 추천하고 싶다.



● 광명11경주

종합득점 우위인 ⑥조재호가 자력승부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먼저 선행젖히기를 통해 경주를 주도해 나가겠다. 이를 타깃으로 ②배학성과 ⑤신양우로 이어지는 충청연합 세력이 추입을 노릴 전망. 6-2.5 복승에 2-5-6 삼복승을 통해 공략해 볼 수 있겠다.

● 광명13경주

전력 우위인 ③이수원이 경주의 축으로 후착찾기 편성이다. ③이 자력승부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앞선에서 끌어줄 선행형이 있는 만큼 이를 활용하며 승부시점을 좁힐 가능성이 크겠다.

②이창용, ⑦김원정의 지구력을 ③이 활용하며 추입을 노릴 듯. ③을 중심으로 동반입상 경험이 있는 이들을 받쳐 3-7.2 쌍승으로 노려보자.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ARS 060-707-2112)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