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저만의 레시피 전할께요”‘…‘푸드에세이’ MC 발탁!

입력 2011-05-09 09:38: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소 천사’ 손호영이 레시피 에세이 프로그램의 메인 MC에 발탁됐다.

손호영은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쿠킹 프로그램 ‘푸드 에세이’의 메인 MC로 합류해 그 간 숨겨둔 요리 실력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레시피를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손호영은 혼자 생활하는 자신을 위해 팬들이 유독 먹을 것을 보내주자 이를 직접 만들어 먹기 시작하면서 요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지금은 전문 요리사 못지않은 음식재료에 대한 이해와 요리 철학을 갖추게 됐으며, 평소에도 자신이 직접 만든 음식으로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증명하듯 첫 회 촬영부터 능숙한 칼질을 선보여 지켜보는 이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손호영은 “여자친구가 있을 때면 요리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여자친구가 없을 때는 요리 실력이 나빠지더라”는 자신만의 징크스를 밝혀 웃음을 주기도 했다.

첫 방송에는 ‘닭가슴살 커리’와 ‘고구마 에그 샐러드’를 만들 예정으로 많이 먹어도 살 안 찌고 건강해질 수 있는 저염, 저당, 저지방, 저자극성의 비결이 담긴 손호영만의 순한 레시피가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푸드에세이’는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이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요리 비법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알렉스, 탤런트 이하늬,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한의사 왕혜문 등이 직접 자신들의 레시피를 공개해왔다.

여기에 몸짱 스타의 선두를 지키는 손호영이 새롭게 합류해 자신만의 건강한 식습관과 요리 비법을 전하게 된 것. 방송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5시 30분.

사진제공|올’리브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