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머리’ 정재형-정순용, 도플갱어네 ‘깜짝’

입력 2011-07-01 09:47: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션 정순용이 정재형과 닮은꼴 사진으로 화제다.

비슷한 포즈로 촬영된 정순용과 정재형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을 통해 퍼지면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헤어 스타일 등이 흡사해 사진상 누가 누구인지 바로 식별 확인하기 어려울 만큼 비슷하다.

또한, 지난달 28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순용은 사회자 유희열에게도 정재형과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

정순용은 "정재형 선배와 같은 헤어숍을 다닌다"면서 "요즘 숍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요정머리’ 스타일이다"고 말해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유희열은 "뒤에서 봤을 때는 시츄머리 같다"고 답했다.

지난 5월 말 정순용은 ‘Thomas Cook(토마스쿡) - Journey'라는 음반으로 두번째 솔로 음반을 10년 만에 발표했다. 1999년 그룹 '마이앤트메리' 보컬로 음악성을 인정받았으며 3집 음반으로 2005년 제2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 수상과 더불어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오른 바 있다.

한편 이날 스케치북 녹화 무대에서 정순용은 이번 음반수록곡 '내맘같지 않던 그시절'을 유희열의 피아노 연주로 열창했다. 이날 녹화는 오는 1일 밤 12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영된다.

사진출처=뮤직팜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